가브리엘

가브리엘

@77gabl

Followers23
Following59
Joined on July 11, 2017

Hi there, do you want more Twitter Likes and Followers?

Statistics

We looked inside some of the tweets by @77gabl and here's what we found interesting.

Inside 100 Tweets

Time between tweets:
15 days
Average replies
16
Average retweets
305
Average likes
260
Tweets with photos
25 / 100
Tweets with videos
0 / 100
Tweets with links
0 / 100
https://twitter.com/newsvop/status/1105291585426616321?s=19 …
뚫린 입이라고 아무렇게나 지껄이고, 면책특권있다고 이무렇게나 싸질르라고 세금으로 세비 주는거 아니다.
헛소리 말고 너희 말마따나 의원직 전원사퇴 꼭 부탁한다.
#나경원 #의원직 전원사퇴 격하게 지지한다.

https://twitter.com/newsvop/status/1105291585426616321?s=19 … 뚫린 입이라고 아무렇게나 지껄이고, 면책특권있다고 이무렇게나 싸질르라고 세금으로 세비 주는거 아니다. 헛소리 말고 너희 말마따나 의원직 전원사퇴 꼭 부탁한다. #나경원 #의원직 전원사퇴 격하게 지지한다.

자식한테 존경받는 부모가 성공한 인생이라는데..야!쭌쭌!니들 아빠 존경해?
#스카이캐슬 대사
#사법부 의 적폐들아 판결문 작성할때 한번은 너희 인생을 되돌아보자!!
법없이도 살 분을 법이 있어야 살아갈 수 있는것들이 재판하는 나라
#김경수 지사"진실은 아무리 멀리 내다버려도 반드시 돌아와"

자식한테 존경받는 부모가 성공한 인생이라는데..야!쭌쭌!니들 아빠 존경해? #스카이캐슬 대사 #사법부 의 적폐들아 판결문 작성할때 한번은 너희 인생을 되돌아보자!! 법없이도 살 분을 법이 있어야 살아갈 수 있는것들이 재판하는 나라 #김경수 지사"진실은 아무리 멀리 내다버려도 반드시 돌아와"

어제 택시를 타고 행선지를 말씀드렸더니 당신 점심 먹으러 가야해서 장거리는 못간다고 내려달란다.식사시간도 보장되야 하지만 식사하러 갈거면서 손님은 왜 태우는걸까?! 가깝다면 가깝다고 뭐라해 멀면 멀다고 내리라해.전세계 다가본것은 아니지만 한국 #택시 서비스 정말 #최하다.

0
0
0

"북한에 쌀을 보내서 쌀값이 올랐다 최저임금 올라서 경제가 다 엉망이다" 요즘 헬스클럽 핫뉴스라고 어머니가 말씀해주시는데 아! 왜 민주정부는 선해야만 할까?! 503씨였으면 세월호때 해경 없애듯이 헬스클럽 다 없앴을건데 #가짜뉴스 없애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민주당 정신차려라!!!

0
0
0

논평[論評] 사건,시사 문제,또는 그와 관련된 말이나 글에대하여 그 가치나 시비, 영향 등을 따져서 평가함-다음 국어사전- '논평'의 신기원 각당 대변인들 말을 따다가 끝에 백의종군 뜻을 명기하며 더럽히지 말라니... 뭘?! 기자 정말 쉽다

0
0
0

미성년의 미성숙은 보호할 가치 -김어준의 뉴스공장(11.23)중- 10살의 미성숙이 보호되어야 할만큼 50대 기사의 인격도 보호할 가치다. '세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 공장장이 이 속담을 한번 생각하고 방송했으면... #김어준의뉴스공장 이분 요즘 왜 이럴까?!

0
1
0

"무차별적으로 농장을 점유해 생산 차질을 초래하는 것에 반대한다.이런 행태가 결국 농민이 농민을 상대로 싸우는 악순환을 부채질하고 있다." 살바도르 아옌데(서해문집/빅터 피게로아 클라크 저/정인환 역)중에서 #민주노총 총파업 결의 과연 그들이 원하는게 뭘까?!

0
0
0
#폴란드로 간 아이들
유년기 나치에 핍박받은 폴란드 선생님들이 한국전쟁 고아들을 돌보다.
이 땅에 다시는 #전쟁이 없어야 한다.
당시 고아원 원장이신 91세 선생님의 말씀.
"그 아이들에게 사랑한다고 전해주세요."
본영화가 기다려지는 기록물.

#폴란드로 간 아이들 유년기 나치에 핍박받은 폴란드 선생님들이 한국전쟁 고아들을 돌보다. 이 땅에 다시는 #전쟁이 없어야 한다. 당시 고아원 원장이신 91세 선생님의 말씀. "그 아이들에게 사랑한다고 전해주세요." 본영화가 기다려지는 기록물.

#평화가 #밥이다 연일 경제가 어렵다고 보도하면서 대북경협은 속도조절을 외치는데, 양안관계(중국-대만)협력을 표방한 국민당 마잉주의 재선을 위해 투표일에 대만으로 가 투표를 한 대만 기업인들이 우리를 보면 뭐라고 할지 싶다.조중동 당신들이 말하는 보수의 가치 이념은 뭔가?

0
0
0
#문재인 대통령께서 인도 방문시 쌍용차 문제 관심 가져달라는 말씀이 이번 해고자 복직 해결에 아무 연관성이 없는지
경제 폭망,세금 폭탄 운운하는 기레기들 너에게 묻고 싶다.
#쌍용차 #복직 그간 고생한 분들과 유명을 달리한 서른분의 유가족들 앞으로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문재인 대통령께서 인도 방문시 쌍용차 문제 관심 가져달라는 말씀이 이번 해고자 복직 해결에 아무 연관성이 없는지 경제 폭망,세금 폭탄 운운하는 기레기들 너에게 묻고 싶다. #쌍용차 #복직 그간 고생한 분들과 유명을 달리한 서른분의 유가족들 앞으로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여론조사에서 기세좋게 앞서 나가던 자유당 이철우 경북지사 후보까지 길바닥에 엎드려 큰절로 구걸하는 것 보니 경북도 뒤집어질 모양이다. 어쨋든 '석고대죄와 큰절 구걸 그리고 당선 후에는 갑질'은 이번 선거를 통해 자유당의 상징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

72
781
508

Quoted @OhmyNews_Korea

홍준표 큰절 읍소 "부산 무너지면 한국당 문 닫아야" #홍준표 #지방선거 정민규 기자 http://omn.kr/rkit 

"작년에 왔던 각설이 죽지도 않고 또 왔다" 유세재개한 홍준표가 부산에서 또 큰절했다. 그는 연단에 오르자 부산시민의 실망과 분노에 대해 사죄드린다며 큰절했다. 그는 "정말 용서해주십시오, 잘하겠다"며 건방지게 하지도 않고 굴복하고 굴종하겠다고 조아렸다. 속는 사람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다.

12
99
81

Quoted @newsvop

정치는 '책임지는 것'이라면서요. #디도스의_기억 http://www.vop.co.kr/A00001297160.html …

정치는 '책임지는 것'이라면서요. #디도스의_기억 http://www.vop.co.kr/A00001297160.html …

한나라당 메크로 댓글사건에는 조중동 자유당이 굳게 침묵하고 있다. 드디어 홍준표가 입을 열었다. "나는 그때 당 책임자가 아니다. 그 당시 책임자에게 물어보라" 홍준표 말을 바꾸면 "우리는 한나라당이 아니다. 자유당에 물어 봐라"와 같다. 홍준표가 자유당 책임정치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6
171
116

Quoted @newsvop

홍문종·염동열 의원, 지금쯤 웃고 있을까요 #부글부글 #권성동_체포동의안도_설마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http://www.vop.co.kr/A00001290397.html …

홍문종·염동열 의원, 지금쯤 웃고 있을까요
#부글부글 #권성동_체포동의안도_설마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http://www.vop.co.kr/A00001290397.html …

민주당 문제점이 그대로 드러났다. 자유당과 동조해 홍문종 염동열 구속동의안을 부결시켰다. 재적 275명 중 홍문종은 반대 141, 찬성 129(기권 2, 무효 3), 염동렬은 반대 172, 찬성 98(기권 1, 무효 4)로 모두 부결시켰다. 무기명투표 뒤에 숨어 30명 정도 반대한 것이다. 리더쉽의 총체적 위기다.

13
101
84
나경원, 직원 폭언 논란에 "제대로 교육하지 못한 제 불찰" 사과_뉴시스
나경원 비서가 중학생에게 폭언
'두사부일체' 계두식이 자유당을 가야 이런 학교를 처음 느낄건데...
리메이크 영화를 여의도 자유당에서 다시 찍기를
#나경원 #청출어람

나경원, 직원 폭언 논란에 "제대로 교육하지 못한 제 불찰" 사과_뉴시스 나경원 비서가 중학생에게 폭언 '두사부일체' 계두식이 자유당을 가야 이런 학교를 처음 느낄건데... 리메이크 영화를 여의도 자유당에서 다시 찍기를 #나경원 #청출어람

L.A서 한인들이 한인타운 여성노숙인 쉼터건립 반대하다 현지인들에게 된서리 맞았다. 미국인들은 한인들 반대시위에 맞서 "여성노숙자들도 인간임을 잊지말라"는 역시위를 벌였다. 집값 떨어진다고 청년 임대아파트 반대하는 서울 아파트주민들을 닮은 행동이다. 개망신이다.

22
1K
404

Quoted @PRESSIAN_news

이낙연 국무총리가 시정 연설을 직접 할 정도록 심각한 문제가 수두룩... "향후 3~4년이 청년 취업난의 고비" "조선과 자동차 같은 특정업종의 구조조정이 진행되는 지역, 경제위축 심각"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96742 …

역대 총리 대부분은 '의전총리' '대독총리'라는 말을 들었다. 헌정사상 처음 이낙연 총리가 자신이 직접 작성한 국회 시정연설을 했다. 실세 총리의 모습이다. 이낙연은 15일 연설에서 청년실업과 경제 구조조정에 필요한 추경안에 대해 설명했다. 경제전반에 시급한 문제들이 산적해 있기 때문이다.

0
90
61

<김성태의원, 또 단식거리 생겼다> 안미현검사 "문무일 총장, 권성동소환조사에 외압" 현직검찰총장의 수사외압 사건이 터졌다. 드루킹과는 게임도 안되는 권력형비리아닌가? 국회법사위원장과 검찰총장. 이런 사건이라말로 성역없이수사해야 되는거아닌가?김성태는 단식투쟁을 통해 특검관철시켜라!

155
3K
3K

Quoted @hanitweet

배현진, ‘수상경력 부풀리기’로 선관위 서면경고 받아 http://www.hani.co.kr/arti/politics/assembly/844479.html …

배현진, ‘수상경력 부풀리기’로 선관위 서면경고 받아
http://www.hani.co.kr/arti/politics/assembly/844479.html …

송파을 출마하는 배현진이 선관위 경고받았다. 배현진은 대학시절 토론대회 은상 수상을 금상으로, 스피커상을 베스트스피커상으로 부풀려 선전했다. 정치에 첫 발 들여놓자마자 정치판의 가장 나쁜 짓부터 따라하고 있다.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 본다"는 속담이 있다. 아무래도 싹이 노랗다.

16
172
104

경남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가진 사람 그 생각을 실현할 힘을 가진 사람 김경수입니다. 경남에 대한 후보의 생각이 잘 정리되어있는 기사입니다. 일독을 권해드립니다.

21
847
919
Nex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