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리의 법칙

샐리의 법칙

@AniRush

Followers12.5K
Following5.6K

그렇고 그런 애니메이션을 만들면서 하루하루 죽이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새로 디자인하고 없애고 반복되는 일상입니다. 스무살이고 여자 아니에요.

Joined on February 16, 2010

Hi there, do you want more Twitter Likes and Followers?

Statistics

We looked inside some of the tweets by @AniRush and here's what we found interesting.

Inside 100 Tweets

Time between tweets:
a month
Average replies
3
Average retweets
12
Average likes
23
Tweets with photos
5 / 100
Tweets with videos
0 / 100
Tweets with links
0 / 100
그런데 만년필사고 쓴게 이거고 이게 마지막이네 ㅎㅎㅎㅎ 아놔.. 왜 샀지?

그런데 만년필사고 쓴게 이거고 이게 마지막이네 ㅎㅎㅎㅎ 아놔.. 왜 샀지?

36
124
223

아무튼 생각하면 참.. 에휴.. 좋은거나 보자.

0
1
3

몇몇 트친들은 그날을 기억하실것 같은데.. 제가 "와.. 대박.. 저거 다 거짓말이에요." 라고 트윗에 쓴 다음 2-3일 트윗에 안나타났었죠. 제 탐라에 그분들이 한둘이 아니었어요. 믿었었는데. ㅎㅎ 누가 주동이고 누가 현혹된건지 파악도 힘들 정도였고요.

1
11
18

아니 저렇게 대충하면 안되는거 아닌가. 제대로 팩트 모아서 야멸차게 까야지.. 라면서 이재명의 문제점들 이라는 목록을 하나하나 검증하기 시작하고 몇시간만에 "날 속였구나!!" 라는걸 확인한 순간.. 그 기분은 묘사할 수가 없을것 같네요. 진짜 그러면 나쁜사람이에요.

0
7
12

아무튼.. 진짜 하고싶은 말들도 많은데 꺼내면 상처받을 분들도 즐비하기 때문에 트윗에서 꼭 그렇게까지 해야 할 필요 있을까 싶어서.. 잘잘한 것들은 잊기로..

0
6
14

트윗에 올라오는 거짓말이 꽤 많기때문에 약간 그러려니 하는 부분도 있긴 한데.. 그래도 그 사건은 좀 컸어요. 아마 믿었기 때문인듯.

2
5
15

재판까지 간 내용이 여기서 끝날지 앞으로 지리하게 이어질지 모르겠지만. 끊임없이 거짓이 보인다면 뭐.. 계속 밝혀야죠. 누가 내게 거짓말을 하는가, 누가 나를 조종하려 하는가 이거 냉정히 분석해보시고 원점에서 출발하시길요. 저는 한순간을 살아도 속아서 살고싶지 않네요.

1
10
18

아무튼 예전으로 돌아갈수는 없어요. 저는 변해버렸고요. 아직 정보를 접하지 못하고 생각을 바꾸지 못하신 분들은 제 모멘트라도 확인해보시거나 혹은 직접 심층적으로 알아보셨으면 해요. 속았다는 사실을 아셨다면, 누가 날 속였는가 하는것도 기억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들을 멀리하셔야 해요.

1
7
12

앞으로도 아마 이런 일은 없을거에요. 내부공격에 공격을 거듭하다가 결국 적을 도와 해치우자는 방향으로까지 옮겨가다니 믿을수가 없었어요. 문파니까 남경필을 찍겠다. 남경필을 설득해서 민주당으로 옮기자거나. 거짓을 근거로 이런 행동까지 했으니 제 입장에선 앞으로 부딛히고 싶지도 않네요.

2
7
13

아무튼 거의 대다수의 분들은 정보부족과 조작된 현실, 주어진 창틀로만 바라보셨고. 그 기간이 길게 유지되면서 어떤 "인상이나 태도"를 가지게 되신걸거에요. 누구 말처럼.. "우리나라 정당정치사상 유례를 찾을 수 없을 정도로 치열한 내부공격" 이 있었어요. 왜였을까.. 한번 알아보셨으면 해요.

1
8
13

앞으로 또 같은 문제로 부딛힐 일이 있을까는 모르겠지만. 사회가 더 나아지길 바라신다면 언론이나 정치인, 정치집단, 모리배들에게 휘둘리지 않았으면 하네요. 어떤분들은 "너같은 사람도 내가 안다. 만난적 있지" 하실지 모르겠지만 그사람이랑 저는 다른사람이죠.

1
6
16

지금도 제 기준에서, 제 생각에서.. 저분은 아실만한 분이시지 않나? 싶었던 분들이 여러 증거들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태도를 유지하고 있으시더라구요. 어떤 분들은 "저런 종류의 인간을 잘 안다" 라며 다른 사람을 대입하기도 하고 상상속에서 계속 인간빌드 하시고 계신데요.

1
4
14

저에겐 너무나 분명하게 보였는데 어찌된 일인지 그걸 못보시거나 보지 않는 분들이 너무 많았고. 그냥 지나칠까도 생각했지만 짧은 인생 그렇게 살고싶지 않았고요. 이재명이라는 패는 저쪽(?)분들이 이간계를 활용할 수 있는 좋은 패였어요. 또, 이쪽 분들은 내부의 적이라며 단결시킬 수 있었고.

1
5
15

알고계시는 정보 단 하나라도 심층적으로 검색해서 분석해보시거나 반대의견을 알아보시거나 혹은 제가 올린 팩트체크라도 읽어보신다면 "그 목록" 의 웬만한 부분들이 거짓임을 파악하실 수 있을거고. 그게 단순히 간간이 섞인 오류가 아니라 누군가가 치밀하고 오랜동안 조작한걸 알 수 있어요.

1
6
14

신속히 저를 차단하고 자기 할 말에만 집중하시는 분들 (이 분들은 거의 고의적이라고 볼 수 있음) 이재명의 문제점들이라는 목록을 가져오셔서 "인성이 글러먹었다" 는 분들도 있었어요. 물론 거의 대부분이 거짓말, 오해, 보수언론이나 태극기분들의 이간계에 휘둘리신거라고 생각해요.

1
6
15

그리고 시덥지 않은 블로그목록이나 나무위키를 가져와서 이 목록을 봐라 그리고 생각해봐라. 줄 잘 서라 한방에 훅간다. 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또, 어떤 이유인지 몰라도 조사한 정보를 보여드리는데 철저히 무시하거나 읽지 않는 방법으로 회피하는 분들

1
7
17

많은 분들의 멘션을 받고 종합하면.. 이재명은 정동영캠프에 있었다. 고로 노통의 적(?)이며 따라서 문통의 적이다. 경선에서 후발주자로 쎄게 발언한것이 미웠던 분들도 있었을 건데. 조중동의 기사링크를 가져오시며 봐라 이게 반문의 증거다 문통 뒷통수 칠 놈이다.

1
5
13

탐라에 사람도 많지 않고 해서.. 그냥 생각나는걸 적자면.. 이재명지사 문제로 트윗에서 일전을 치르는 동안 듣기 싫어서 언팔한 분들도 많고 관심없는데 도배하니까 싫어서 언팔한 분들도 많고. 뮤트를 하거나 많은 경우가 있었어요. 왜그런 일(장기간 모함)이 있었는지 대충 감은 가지고 있어요.

4
21
39

짜장소면

0
0
1

맞다 짜장이 잔뜩 있구나.. ㅎ 왕창 사놨었는데

0
0
2

된장국물에 소면 말아 먹을까..

1
0
3
Nex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