눌

@ANUL_TEMPUS

Followers15
Following399

Joined on July 03, 2018

Here can be your content

Promote Yourself on Twipu

Promote Yourself on Twipu
Statistics

We looked inside some of the tweets by @ANUL_TEMPUS and here's what we found interesting.

Inside 100 Tweets

Time between tweets:
43 minutes
Average replies
4
Average retweets
10976
Average likes
4689
Tweets with photos
5 / 100
Tweets with videos
21 / 100
Tweets with links
0 / 100

강학두 본명 아니고 첫사랑 ? 이름이란 거 ㅋㅋ 욕 먹어도 첫사랑이 먹도록 그렇게 지었다는게 개쳐웃김 ㅜㅜ

0
6K
1K

그것도 존나 웃김 세븐틴 열세명이서 숙소 쓰나?? 하여튼 단체생활 머가 불편하냐 햇더니 누가 치약을 빨아먹는 거 같다고 하루만에 치약 다쓴다고 한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개웃겨

0
20K
5K

걸어다닐때 .. 걍 걷는다고생각하지말고 쳇바퀴를타는 햄스터처럼, 지구를 굴리고잇다고 생각해보삼 너무재밋고 계속걷고싶음!! 요즘이재미로살음

4
16K
6K

갑자기 그거 생각난다 누가 스폰지밥으로 영어공부하고 영어학원?? 갔는데 선생님이 너 왤캐 스폰지밥처럼 말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랫다는 거 선생 존나 정확해

0
24K
8K

Replying to @ULTRAS_SUWON12

문맥 이해를 못했으면 말하지 마세요. 물통을 들고 싶어도 들 수 없는 명백한 신체적 차이가 있는 사람에게 다른 사람과 같은 물통을 쥐여주는 것은 부당한 일이라는 말에서도 여성들이 '힘든' 일은 하지 않고 '꿀빨려'한다고 말하며 귀를 막아버리면 어떡합니까? 차이와 차별은 구별하세요.

0
85
166

얼마나 일생에 차별당하거나 약자로서의 결핍의 경험이 없으면 저렇게 천진난만할까 싶고. 피지컬적 차이 등으로 할 수 없거나 하기 어렵기 때문에 배려해줘야 하는 것과, 본인이 손이 있으면서도 남자라는 이유로 손님이 왔을때 커피를 내오는 명단에서 제외되는걸 같은 선상에 두면 안된다.

0
2K
487

나는 정수기 물통을 들고 싶어도 들 수가 없음. 평등이란건 키 작은 사람에게 더 높은 사다리를 주는거고 힘이 약한 사람에게 짐을 덜 주는건데 일부 남성들은 그저 40키로 나가는 인간이랑 80키로 나가는 인간이랑 같은 무게의 짐을 드는거라고 생각함.

6
9K
2K
ㅋㅋㅋㅋㅋㅋㅋ졸라웃겨 이게 뭐야 하나같이 맞는말

ㅋㅋㅋㅋㅋㅋㅋ졸라웃겨 이게 뭐야 하나같이 맞는말

2
19K
5K
이거 안 들어보신 분들 다 들어보셨으면.. 뮤지컬 드림걸즈 주역들이라는데 저런 분들이 너목보에 출연했다는 게 신기함.. 다들 한 번만 들어봐요ㅠㅠ 듣고 울었음

이거 안 들어보신 분들 다 들어보셨으면.. 뮤지컬 드림걸즈 주역들이라는데 저런 분들이 너목보에 출연했다는 게 신기함.. 다들 한 번만 들어봐요ㅠㅠ 듣고 울었음

6
14K
9K
잔다리 전두부를 드세요. 비지까지 통째로 넣어만든 두부! 굉장이 탱그르르한 식감에 고소함은 두배! 뒷맛이 살짝 비지처럼 꺼끌하게 남지만 일반 두부보다 훨씬 맛있네여!!!!!!!!!! 진짜 존맛...!!!

잔다리 전두부를 드세요. 비지까지 통째로 넣어만든 두부! 굉장이 탱그르르한 식감에 고소함은 두배! 뒷맛이 살짝 비지처럼 꺼끌하게 남지만 일반 두부보다 훨씬 맛있네여!!!!!!!!!! 진짜 존맛...!!!

8
10K
7K
비치
3 days ago

트윗으로 지식을 얻으려 하지 마세요. 트윗은 이슈를 얻는 거고. 지식을 얻으려면 공부하세요.

3
4K
2K
아니 이거ㅋㅅㅋㄱㅋ
윌스미스 인스타에서 가져온건데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ㅜㅜㅠ

아니 이거ㅋㅅㅋㄱㅋ 윌스미스 인스타에서 가져온건데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ㅜㅜㅠ

22
44K
31K
<수유처, 임보처 급구>

테니스장 뒤편에 버려져있던 아이들입니다. 이미 쉼터에는 아이들이 넘쳐납니다. 수유 경험이 있는 분들께서 건사료 먹을 수 있을 때 까지만 도와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p/B0BfJugHlGB/?igshid=1c1xcugavkk91 …

<수유처, 임보처 급구> 테니스장 뒤편에 버려져있던 아이들입니다. 이미 쉼터에는 아이들이 넘쳐납니다. 수유 경험이 있는 분들께서 건사료 먹을 수 있을 때 까지만 도와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p/B0BfJugHlGB/?igshid=1c1xcugavkk91 …

0
267
50

⠀⠀⠀⠀⠀⠀⠀⠀⠀⠀⠀⠀⠀⠀⠀⠀◝◜ ⠀ ⠀⠀◝◜⠀⠀⠀⠀⠀⠀⠀⠀◝◜ ⠀◝◜⠀◝◜ ⠀ ⠀⠀⠀⠀⠀⠀⠀◝◜⠀ _◢╲___◢╲◢╲_◢╲_◢╲_ 𓀚𓀛𓀜𓀝𓀞𓀟𓀠𓀡𓀢𓀣𓀤𓀥𓀦𓀧𓀨𓀩 아뤠비안나아아잍~ 아뤠이안데이이이~

1
7K
3K

자살예방의 차원에서 자살하고 싶은 사람들이 자살하고 싶다고 말하는 것까지 막으려고 하다니 정말 자살률 최상위 국가다운 방책이다.

1
6K
2K

SBS 진짜 너무 한 거 아니냐 -런닝맨: 탁치니 억하고 자막 -정글의법칙: 태국 대왕조개 채취 및 시식, 문제되자 출연 배우에게 뒤집어 쒸우고 제작진 발뺌 -시사전망대: 진행자(전앵커) 불법촬영 입건 -뉴스: 의병이 나라를 구했냐는 비아냥 이게 다 최근 한 두달 사이에 벌어진 지상파 방송국 상황

16
8K
2K

Quoted @MsCongealiality

Reply Guys: The Movie

Reply Guys: The Movie

어딜가나 남자는 다 똑같군 양남이든 한남이든 다 저기 태평양에 뛰어들어서 뒤졋으면 재기 is the world.....

5
12K
2K

99%가 땟자국이라고 생각했던 목 뒤 &#x27;검은 튼 살&#x27;의 소름끼치는 정체 | 오펀 디스커스 당뇨 증상일 수 있다함

0
5K
834

나 마오캐에 노숙자 자캐 등록해뒀는데 비둘기가 구독함

4
4K
958
Next Page